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성 전유물 콘돔, 여성의 입장 반영한 성인용품 아닌 의료기기로~

라이프

by 리플레이 비즈라이프24 2020. 6. 18. 16:19

본문

킨키의 콘돔 브랜드 '선악과즙'

진짜 의료기기로써의 콘돔을 만들기 위해 힘써온 '킨키'가 콘돔 브랜드 '선악과즙 '을 CU 매장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펀딩에서 1억을 달성한 '선악과즙' 콘돔은 여성의 니즈를 반영해 제작 되었다.

그동안의 남성 위주였던 콘돔 시장에서, 첫 여성의 다양한 니즈를 타겟으로 만든 선악과즙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콘돔 펀딩 성공사례로 출시 첫날 2000만원을 판매, 6일간 7000만원을 판매하며 국내 최단기간 콘돔 최대판매 기록을 달성하는 등 펀딩 기간 동안 콘돔으로는 첫 1억이라는 최고 금액을 달성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출시 5일만에 JTBC+에서 브랜드 공동 운영에 대한 러브콜과 코스모폴리탄이 선정한 베스트 제품에 선정되어 코스모 핑크배지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시티포레스레티벌, 비키니페스티벌에 참가해서 다양한 사회 영역에서 여성의 성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한 노력도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편의점 첫 CU와의 단독입점을 통해 전국 CU에 입점되어 전국 어디서나 편하게 만나볼 수 있고, JTBC+는 매달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엘르 등의 자사 잡지와 SNS채널을 통해 선악과즙의 다양한 스토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킨키(khnky)'는 CU입점 기념 이벤트로 선악과즙 구입 후 자신의 SNS계정에 #내가고른선악과즙 #CU입점축하해 해쉬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킨키몰 적립금 3000원을 페이백해준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킨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